본문 바로가기
주식/국내주식

신세계인터내셔날 (031430) 자주(JAJU) & 회복기대

by 펜트하우스 워너비 2021. 1. 23.

출처 : 신세계인터내셔날 홈페이지

신세계언터내셔날은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 코스메틱 두가지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패션 사업의 브랜드로는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알렉선더왕(ALEXANDER WANG) , 아르마니 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 셀린느(CELINE), 끌로에(CHLOE), 크롬하츠(CHROME HEARTS), 갭(GAP) 등 유명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뷰티 사업 브랜드는 바이레도(BYREDO), 딥디크(DIPTYQUE), 비디비치(VIDIVICI), 연작(YUNJAC) 등이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인 리빙 사업은 자주(JAJU)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언젠간 펜트하우스에서 살고 싶은 냥이하우스입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은 온라인 채널인 'SI빌리지'를 럭셔리 패션 플랫폼 비지니스로 성장시키고 '자주'는 유통망의 공격적 확대를 통해 새로운 수익원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남성복 코모도 접는다 : 네이버 금융

상반기 안에 모든 매장 정리신세계인터내셔날 계열사인 신세계톰보이가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를 접는다.11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신세계톰보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매출이 급격히

finance.naver.com

코모도 브랜드를 새단장해 시장에 선보였지만 인수 이후 한 번도 흑자를 내지 못했다
지난해 출시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텐먼스’와 ‘브플먼트’ 등 여성복 브랜드를 더 강화한다

2011년 코모도를 인수한 뒤 한번도 흑자를 내지 못해 이번달 코모도 사업을 철수한다고 합니다. 최근 LG전자의 스마트폰 사업 축소로 전망 좋은 사업에 집중 투자하는 것과 같이, 신세계인터내셔널도 여성복 브랜드를 더 강화하겠다는 얘기입니다. 

출처 : 네이버 금융

신세계인터내셔날 주가는 아직 주목받지 못한듯 보입니다. 

출처 : 네이버 금융

시가총액 1조 2674억원으로 코스피 173위입니다. 

PER : 23.11

PBR : 2.06

출처 : 네이버 금융

외국인보다 기관이 조금 더 매수하는 추세이지만 물량을 보니 진짜 관심이 많아 보이지 않습니다.

출처 : 네이버 금융

2020년 4분기 예상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껑충 상승할듯 보입니다. 부채비율도 줄고 있고 연간 재무재표로 보았을때도 연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꾸준한 성장을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의 '비디비치'는 뷰티 사업중에서 유일하게 1000억원 이상의 규모를 유지했고 수입 화장품의 고성장으로 사업 모델의 전환을 가속화하였습니다. 또한 지난해 2020년에 인수한 스위스퍼팩션을 바탕으로 화장품 부문의 외형 및 수익성 증가를 반영하여 기업가치 회복이 될 전망입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민, 자주는 쑥쑥 크는데 … - 더스쿠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를 키우고 있다. 2020년엔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단독 매장을 냈고, 백화점의 VIP 라운지와 같은 멤버십 회원 전용 카페도 만들었다. 집에

www.thescoop.co.kr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를 키우고 있다
통계청은 2023년까지 국내 홈퍼니싱 시장이 18조원대로 성장할 것으로 봤다.

코모도 사업을 철수하는 것처럼 비효율 점포의 정리와 최적화,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는 등 고정비 부담을 낮추고 있는 것도 실적에 반영될 것입니다. 그리고 국내 패션 사업의 구조조정 효과중국, 면세 수요 회복의 흐름이 나타난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합니다. 

 

투자는 개인의 몫이기 때문에 신중히 생각하고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아직 재테크 꿈나무라 모르는게 많기 때문에 좋은 조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