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해외주식

아마존 (AMZN)

by 펜트하우스 워너비 2021. 1. 10.

 

안녕하세요

언젠간 펜트하우스에서 살고 싶은 냥이하우스입니다

해외주식 첫 글의 시작은 

아마존 (AMZN)입니다!

음... 이렇다고 합니다. 하하핳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매업 회사입니다. 

북미, 국제 및 아마존 웹 서비스 (AWS)를 운영하고 있어요

이외에도 무료 배송, 영화 스트리밍, TV에피소드 등을 포함하는 아마존 PRIME도 제공합니다.

소매업 뿐만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채워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몸집을 더욱 더 키우고 있습니다 :)

 

01월 08일 기준으로 한 주당 3182.70 달러

한화도 347만 5508원정도 된다.

매수할 때 달러로 표시되다보니 금액이 작아보이기 쉽다

실제로 내가 그렇게 느껴서 매수하였다

ㅎㅎㅎㅎㅎ

 

시가총액 은 1743조 8404억원이다

(환율로 인해 정확하진 않을 수 있습니다)

어마어마하다

PER : 93.06

EPS : 34.20

실적 발표일은 1월 27일~ 1월 31일 사이 예정입니다

PER가 이렇게 높은건 공부하면서 처음보네요 ㅎㅎ

EPS는 주당 순이익으로 한주당 34달러 정도 순이익을 내고 있다는 뜻이에요!

검은색 : 매출

보라색 : 영업이익

하늘색 : 순이익

빨간색 : 영업이익률

아직 2020년 12월 (4분기) 발표는 안나왔지만 충분히 기대해볼만해요

매출과 총이익, 영업이익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요

연구개발비도 보시면 증가하고 있는데 그만큼 개발하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는 뜻이겠죠?

추후에 아마존에서 나오는 각종 서비스를 통해 매출이 더욱 더 증대될것이라 생각됩니다.

적정주가 구하는 계산은 좀 더 공부하고 포스팅하겠습니다

 

투자는 개인의 몫이기 때문에 신중히 생각하고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아직 재테크 꿈나무라 모르는게 많기 때문에 좋은 조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