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국내주식

THE MIDONG 더미동(161570) 전기차 보조금 체계 개편 기대

by 펜트하우스 워너비 2021. 1. 18.

THE MIDONG (더 미동)은 차량용 영상장치를 제조 및 판매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영상저장 및 처리기술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면 외주 생산업체를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 총판 등 오프라인 및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한 온라인 판매를 통해 소비자에 판매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루지(LUGE) 사업은 최근 중국 GDP 증가와 국민 소득 향상에 중국 소비자들은 의식주의 기본적인 소비 이외에 여가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소비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루지카트를 개발하여 생상하고 있고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중국 내에서 루지 사업을 선도하는 국내 최초 기업이 될지 주목됩니다. 

안녕하세요

언젠간 펜트하우스에서 살고 싶은 냥이하우스입니다

 

작년 테슬라가 완전 자율주행자동차를 내놓는다는 소식블랙박스 업체 THE MIDONG의 주가가 급등하기도 했습니다.

 

머스크 "한달내 완전 자율주행차" 한마디에 국내 주식들도 급등 - 머니투데이

미국 전기차 기업 테슬라가 완전 자율주행차를 내놓는다는 소식에 국내 관련업체가 급등하고 있다. 블랙박스 업체 THE MIDONG은 23일 오전 9시15분 현재 가격 제...

news.mt.co.kr

출처 : 네이버 금융

작년 테슬라의 말 한마디로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최근에는 현대와 애플 합작설로도 주가가 움직이기도 했습니다.

출처 : 네이버 금융

시가총액 285억원으로 코스닥 1368위입니다.

출처 : 네이버 금융

기관은 THE MIDONG에 관심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에 반면에 외국인은 꾸준히 매수하고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금융

매출액, 영업이익등 지난 3분기에 크게 상승하였습니다. 

이번주 목요일에 있을 전기가 보조금 개편안에 따라 올해 전기차 수요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THE MIDONG의 주가가 어떻게 변할까 궁금합니다.

투자는 개인의 몫이기 때문에 신중히 생각하고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아직 재테크 꿈나무라 모르는게 많기 때문에 좋은 조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반응형

댓글